[학사] 2024-2학기 행정학과 수강신청 요청 안내
<2024-2학기 행정학과 수강신청 요청 안내>
1. 대상자: 7,8차 학기 재학생 중 졸업필수 전공과목의 수강신청에 실패한 학생
19학번부터 졸업 필수과목인 '유레카프로젝트'를 수강하지 못한 학생(19~22학번의 복학생, 편입생, 전과생)
* 수강신청 요청자가 모두 요청한 과목에 배정되는 것은 아닙니다. 대상자인지 확인 후 배정할 예정입니다.
* 유레카프로젝트는 다전공학생은 졸업필수과목이 아닙니다.
2. 수강신청 요청 방법: 첨부된 '2024-2학기 수강신청 요청서_이름_학번'을 작성하여 이메일(moon213@kookmin.ac.kr)로 송부
3. 요청 기간: 2024.8.23(금)~8.28(수)까지(시간엄수!)
4. 적용 기간: 2024.8.30(금) 오전 11시 이후 수강신청 되었는지 확인가능합니다. 이상이 있다면 학과사무실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.
문의: 행정학과 학과사무실(02-910-4430)